남양주 진접서 센트레빌 1687가구 선봬
남양주 진접서 센트레빌 1687가구 선봬
동부건설, 부평리 중대형 대단지 분양
동부건설은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평리 일대 부평도시개발사업지구에서 ‘진접 동부센트레빌’ 아파트 1687가구를 분양한다. 34평형 855가구, 40평형 382가구, 47평형 286가구, 57평형 151가구, 61평형 3가구, 69평형 10가구다.
진접택지지구 후광 효과 기대
진접 동부센트레빌은 1만2000여 가구가 들어서는 진접택지개발지구에서 걸어서 10여분 거리에 있다. 때문에 진접지구 개발에 따른 후광 효과가 기대된다. 특히 향후 진접지구를 중심으로 진접읍 일대에 2만여 가구의 대단위 아파트촌이 형성될 예정이어서 관심을 끌고 있다.
진접 동부센트레빌은 현재까지 남양주시에 공급된 아파트 단지 중 단일 브랜드로는 최대 규모라는 게 시공사 측의 설명이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남양주시 어디에도 단일 브랜드로 1500가구 이상인 아파트 단지가 없다”고 말했다.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했고 모든 평형을 3.5베이 이상으로 설계했다. 회사는 대단지의 장점을 살려 분수가 있는 중앙광장, 실개천이 있는 정원 등의 특화조경을 선보인다.
서울과 남양주시를 잇는 각종 외곽도로 등이 새로 개통되거나 확장될 예정이어서 서울로의 출·퇴근이 편리하게 됐다. 또 2005년 11월 정부의 수도권 동북부 광역교통대책 등에 따라 전철과 급행간선버스(BRT)가 도입될 예정이다.
칼로리 트랙 등 헬스네트워크 갖춰
진접 센트레빌 시티에는 센트레빌만의 헬스네트워크가 있다. 구간별 칼로리를 체크할 수 있는 칼로리트랙이 조성된다. 입주민들은 운동을 하면서 칼로리 소모량을 체크할 수 있다. 인라인트랙, 헬시가든, 멀티코트 등 실외체육시설도 갖춰져 입주민들은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다.
동부건설 측은 “단지 내에 풍부한 녹지공간을 조성해 주거환경을 보다 쾌적하게 할 것”이라고 전했다. 문고, 독서실, 헬스·에어로빅장, 실내골프장, 경로당 등의 입주민 전용 생활편의(커뮤니티)시설도 마련된다.
이 아파트 주변에는 장승초, 광릉초, 진접중, 광동중·고 등이 있다. 국립광릉수목원, 광릉컨트리클럽, 광릉·밤섬유원지, 서울 리조트, 천마산 스키장, 베어스타운 등도 인근에 있다.